로제 뜻 여러가지가 있네요 본문

생활상식

로제 뜻 여러가지가 있네요

3rd Br. 2017. 8. 8. 04:09

최근 아는형님의 블랙핑크 출연으로 많은 분들이 블랙핑크에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것 같은데요. 블랭핑크 멤버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있는데요. 이 중 사람들이 로제 뜻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 들이 있습니다. 금일은 로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뜻 그리고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우선 제가 처음 알고 있던 로제는 와인의 한 종류인 로제 와인이었습니다. 로제 와인은 약한 붉은 빛을 띄는 와인으로 일명 블러쉬 와인이라고도 하죠. 살짝 분홍빛이 나는 와인으로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을 섞은 느낌이 나는 와인입니다.

반응형

두 번째 로제 뜻은 서양 요리 소스 중의 하나인 로제 소스 입니다. 로제 소스는 현재 미국 크림 소스의 정점을 찍고 있는 소스죠. 알프레도 디 렐리오라는 이탈리아 요리사가 처음 만든 버터 크림 소스의 한 종류입니다. 로제는 프랑스어로 분홍빛을 뜻하는데요. 블랙핑크 로제의 본명이 로잔느 박이어서 비슷한 발음과 분홍을 뜻하는 의미로도 사용했다고 하네요.

336 x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