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다이어트 비결 및 식단 운동법 소개 본문

건강,다이어트

김신영 다이어트 비결 및 식단 운동법 소개

3rd Br. 2017. 6. 30. 09:17

김신영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서 김신영이 직접 밝힌 식단과 운동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신영은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자신이 다이어트를 한 이유에 대해서 말하기도 하였는데요. 김신영은 병원에서 건강검진 후 의사에게 10년 후에는 이 세상에 없을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말을 듣고 살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김신영 다이어트는 굉장히 성공적이었다고 평가할 수 있는데요. 이 전 체중에 비해 무려 25kg 을 감량했고, 현재도 다이어트는 계속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김신영은 한 때 70kg 이상의 체중에 허리 사이즈도 28 인치가 넘기도 했죠. 현재는 26인치 이하의 청바지도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김신영 다이어트의 비결은 운동과 병행한 식단조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김신영은 매일 현미밥 1공기와 야채볶음으로 아침식사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아침 식사 2시간 후에는 사과 1/4과 아몬드, 두유를 조금씩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점심에도 역시 현미밥 1공기와 야채볶음으로 떼우고 저녁식사로는 고구마 1개와 닭가슴살 100g 그리고 채소를 곁들였다고 합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이른바 소량의 식사를 자주하는 전략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요. 김신영은 다이어트 식단을 어기지 않고 계속 유지했다고 합니다. 김신영은 식단조절과 함께 규칙적인 운동을 했는데요. 유산소성 근력운동 1시간과 러닝머신 1시간으로 일주일에 4번 정도 운동을 해왔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규칙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PT 트레이너의 도움이 컸다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식단조절과 운동은 다이어트의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그렇게 실천을 하고 김신영처럼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겁니다. 아무쪼록 김신영의 다이어트 성공에 자극을 받고 저희도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해야 할 것 같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