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봄씨어터 영화 옥자 상영관 정보 정리 본문

생활상식

이봄씨어터 영화 옥자 상영관 정보 정리

3rd Br. 2017. 6. 27. 23:03

이봄씨어터 관련해서 영화 옥자의 상영관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 같네요. 옥자는 넷플릭스 동시개봉 문제로 국내에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같은 대형 영화관이 상영 거부를 했는데요. 그러면서 영화 옥자를 볼 수 있는 이봄씨어터 같은 상영관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금일은 이봄씨어터라는 영화관에 대해서 상영관 주소, 객석, 시설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봄씨어터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우리가 가로수길이라고 익히 알고 있는 곳 근처에 있습니다. 영화 상영관은 딱 1개 밖에 없고 객석은 총 59석인데요. 하지만, 가로수길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고 영화 한 편 보기에 딱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봄씨어터는 많은 분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영화관이긴 하지만, 조용하고 단촐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조이앤시네마라고도 불렸는데요. 카페 안에 단관 상영관이 있는 형태로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화문 쪽에 있는 스펀지 하우스에 가보셨다면 분위기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봄씨어터 홈페이지는 http://cafe.naver.com/eivomtheater 이며,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에서 내려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혹시 자가용을 가져오신다면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로수길의 정취와 함께 영화를 즐기고자 한다면 이봄씨어터를 추천합니다. 아무쪼록 이번 영화 옥자로 많은 소규모 영화관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 큰사각형 광고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