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자동차 도끼차 벤츠 롤스로이스 등 슈퍼카 정리 본문

자동차

도끼자동차 도끼차 벤츠 롤스로이스 등 슈퍼카 정리

3rd Br. 2017. 6. 18. 23:16

도끼자동차, 도끼차 등으로 도끼가 가지고 있는 슈퍼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랩퍼인 도끼는 약간 자동차 콜렉터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벤츠, 롤스로이스 등 엄청난 슈퍼카들을 보유하고 있죠. 이번 포스트에서는 도끼가 가지고 있는 슈퍼카 가격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끼 자동차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도끼는 고급 럭셔리 슈퍼카를 좋아합니다. 그가 구입한 슈퍼카로는 롤스로이스 고스트 V스펙이 있는데요. 시가로 대략 5억 정도되죠. 도끼는 이 롤스로이스를 구입하면서 최초로 한국 힙합 뮤지션 중에 롤스로이스를 보유한 랩퍼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롤스로이스는 현재 중고시장에 4억으로 매물로 나왔다고 하네요.


롤스로이스


롤스로스이스 중고 매물로 한 때 도끼의 재정 상태가 안 좋은 것 아니냐 하는 얘기가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도끼는 이에 대해 랩으로 화답했습니다. 자신이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판 것은 롤스로이스 던을 사기 위한 것이었다고 말했죠 실제로 도끼는 이 후 롤스로이스 던을 주행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BMW i8, 벤츠


도끼는 롤스로이스 이외에 BMW i8과 Mercedes-Maybach S600, 벤틀리 컨티넨탈 GT W12,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등을 구입하기도 하였습니다. 각각 2억에서 2억 후반대의 가격을 호가하는 자동차 들이네요. 이 후 2016년에는 본인의 셀프 생일 선물로 3억 3천만원 상당의 페라리 488 GTB를 구입했습니다. 3억짜리 생일선물이라니..


랜드로버


도끼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음에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메르세데스 벤츠 G 클래스를 구입했는데요. 랜드로버는 1억 8천, 벤츠 G클래스는 3억 천입니다.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네요. 가장 최근에는 조금 검소해졌는지 8700만원 짜리 랜드로버 이보크컨버터블을 구입했습니다. 이 정도면 슈퍼카 덕후라고 할 만하죠.


** 반응형 **


참고로 도끼는 1990년 3월 28일, 경상북도 경주시 출생으로 나이는 28살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형 Mr.Gordo이 있으며, 종교는 불교 입니다. 신체 사이즈는 키 163cm 네요. 도끼의 슈퍼카 애착이 강하고 뮤비 등을 통한 홍보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자동차 업계에서는 거의 VVVIP 급의 대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뭐라도 하나 잘하는게 있으면 이렇게까지 부자가 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 336x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