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F.CO.KR 확인하세요 본문

TV연예

TVCF.CO.KR 확인하세요

3rd Br. 2017. 9. 1. 09:34

TVCF 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 바로 광고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엄청난 사이트 입니다. 저도 들어가서 살펴본 지 얼마 안 되었는데요. 정말 보면 볼수록 계속 빠져 들게 되네요. 특히 추억의 광고가 너무 많아서 챙겨보게 되네요.

주소창에 TVCF.co.kr 을 치고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CF가 썸네일과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제가 요즘 자주 보는 곳은 눈에 띄는 CF인데요. 여기서 많은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도 창작 관련된 일이라 더욱 그런 것 같네요.

반응형

또한 메이킹과 NG 화면도 찾아 볼 수 있는데요. 광고를 만들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NG 장면도 생각보다 재밌는 화면이 많네요. 제가 알기로 몇몇 유튜버 분들은 일부로 재밌는 장면을 찾기 위해 이 사이트를 찾기도 한다고 하네요.

336 x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