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자동차 브랜드 종류 완벽 정리 본문

자동차

일본자동차 브랜드 종류 완벽 정리

3rd Br. 2017. 6. 8. 01:14

일본자동차 브랜드 종류를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한 번 정리해볼까 합니다. 일본은 자동차 강국으로 최근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일본 자동차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 자동차를 타는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우선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에 따른 것 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선 가장 유명한 일본자동차 브랜드는 도요타로 1937년에 설립된 일본 최대 자동차 기업입니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자동차 회사이면서 미국에서는 GM, 폭스바겐 등과 판매량에 있어 대등한 실적을 나타내고 있기도 하죠. 도요타에서 나온 차종으로는 프리우스, 알테자, 알리스트 등이 있습니다.


두번째로 유명한 일본자동차 브랜드는 혼다입니다. 원래는 엔진 및 기계부품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였는데 현재는 자동차 브랜드로 더 유명하죠. 최근에는 로봇도 생산하고 있다고 하네요. 혼다에서 나오는 자동차로는 혼다 어코드, 혼다 시빅 등이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마지막으로 알아볼 일본 자동차 브랜드는 닛산입니다. 닛산은 니뽄산업이라는 용어의 약자에서 유래되었으며 1936년에 설립이 되었습니다. 닛산은 기술력 부분에서는 우수하나 마케팅에서 그리 좋지 못한 실적을 냈다고 하네요. 닛산에서 나온 차종으로는 인피니티, 스카이라인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 일본자동차 브랜드로 미쓰비시, 마쓰다, 스즈키, 스바루, 미쓰오카 등이 있습니다. 나머지 자동차 브랜드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