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명안과 송명철 원장 누구인가 본문

건강,다이어트

밝은명안과 송명철 원장 누구인가

3rd Br. 2017. 8. 24. 05:11

최근 라식 수술을 알아보면서 이런 저런 안과 사이트를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구글 검색에 계속 연관 검색으로 밝은명안과 송명철 원장이라는 검색어가 자주 떠서 어떤 분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저는 라식하기에는 너무 얇은 각막을 가지고 있어서 계속 고민인데요. 아마도 제가 인터넷으로 여러 안과를 찾아 다녀서 그런가 봅니다.

밝은명안과 송명철 원장님은 가톨릭 의대 출신으로 현재 대한 백내장 굴절수술학회, 미국백내장 굴절수술학회의 회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저명한 분이시네요. 명동 드림 성모 안과에서 원장을 지낸 이력이 있으며 현재는 강남밝은명안과의 원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시력 교정 관련해서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는 안과라고 하는데요. 라식 수술 후기도 괜찮고 라식 수술 받기에 괜찮은 병원인 것 같네요. 아무리 라식이 짧게 끊나는 수술이라고는 하지만 눈은 한 번 시력을 잃으면 너무 무섭기 때문에 정말 좋은 안과를 찾는 것이 중요할 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336 x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