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멘토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본문

기타

마멘토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3rd Br. 2017. 8. 24. 03:59

저는 개인 사정상 회사를 퇴사하고 현재는 각종 IT 업무와 함께 1인 기업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겸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도 온라인 마케팅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혼자하는 업무가 많아서 많은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를 얻고 소통을 하고 있죠.

그 중에 최근 마멘토라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를 알게 되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사이트 구성도 깔끔하고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온라인 마케팅 뿐 만 아니라 애드센스도 함께 하고 있는데 도움되는 정보가 있는 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고 오늘의 이슈에서 매일 나오는 온라인 마케팅 이슈를 간략하게 요약해서 볼 수 있다는 점과 컨텐츠 메뉴에서 제공해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멘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가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마멘토도 즐겨찾기 추가를 했네요.

336 x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