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N 좋은 것 같네요 본문

기타

MVPN 좋은 것 같네요

3rd Br. 2017. 8. 24. 03:49

저는 블로깅을 비롯해서 다양한 IT 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데요. 최근 고객들의 마케팅 계정을 관리해주어야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런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여러개의 IP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 과정에서 VPN 서비스를 이것 저것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VPN 서비스가 있지만 저는 MVPN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가입을 했습니다. 아직 적용 기간이 그리 길지 않았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을 하긴 그렇지만 전체적인 느낌인 괜찮은 vpn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일단 IP도 깨끗해 보이고 속도도 적당한 것 같네요. 그리고 PC와 모바일에서 동일 IP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괜찮아 보이네요. 3사 통신사 고정 IP를 신청하는 방법도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고,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깔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336 x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