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모바일 공략 팁 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로드모바일 공략 팁 정리

3rd Br. 2017. 6. 7. 04:21

로드모바일 공략 팁을 정리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로드모바일 공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죠. 저도 로드모바일을 즐겨서 하는데요. 영지를 발전시키고 군사 훈련하면서 왕국을 점령하는 맛에 헤어나오고 있지 못하고 있네요. 그럼 로드모바일 공략 팁을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죠.



우선 로드모바일 초반 공략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로드모바일에서 초반 시작은 최소 3티어 병력이 나오고 부터 시작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성 17레벨이 되면 돌성으로 이미지가 바뀔텐데, 이 순간 부터 3티어의 병력을 뽑아낼 수 있죠. 따라서 가장 빨리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주성 17렙을 목표로 잡고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성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단, 그렇게 주성 17렙을 목표로 달린다고 해도 17레벨에 도달하기 까지 무려 한달 정도 걸릴 수 있죠. 뭐, 돈 안쓰고 걍 즐겜으로 성 키우고 한다면 그냥 3티어 병력으로도 전투가 가능하긴 합니다만, 4티어 병력은 아무래도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로드모바일 초반에 가장 기본이 되는 공략은 첫번 째로 주성 5렙까지 퀘스트를 최대한 완료해나가면서 성장을 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 수정으로 VIP 포인트를 레벨 8까지 올려줍니다. 이 때 주의할 점은 절대로 수정을 다른데 쓰지 않는 것이죠.



자, 이제 1렙 자원지를 1급 부대로 수집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9레벨이 되면 주성의 보호막이 풀리게 되는데요. 이 때는 12시간 씩 피신처에 병력과 영주를 놔두어야 합니다. 마지막 팁으로 연맹 가입이 있는데요. 연맹에 가입한 후 가속지원을 주고 받으면 좋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